생활 지식/잡

유튜브, 구글, 지메일 접속 오류 해결방법

H.J.World 2020. 12. 14. 21:25
728x90
반응형

 

현재 모바일과, PC에서 유튜브 접속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찾아보니 한달전에도 비슷한 문제가 있었더군요

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126065

 

유튜브 1달만에 또 오류 "구글사이트도 안된다" 반응 폭주 [속보] - 국제뉴스

유튜브 오류가 발생했다.14일 오후 8시 52분경 유튜브 재생 시 \'서버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라는 오류메시지가 뜬다.지난 11월 12일에는 영상이 재생되지 않는 장애가 발생한 바 있다.유튜브 이

www.gukjenews.com

 

위와 같이 접속이 되지않고 있어서 이리저리 테스트 해봤는데..

모바일로는 접속할수 없었지만

 

 PC는 Edge로 접속 시 접속이 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근데 또 문제가 계정관련한 부분이 털린건지.. 로그인시 아이디 확인안된다는 말뿐..

그래도 재생할수는 있으니.. 이렇게라도 해야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번외로 오케이 구글은 지금 말걸어보면 바쁘니까 나중에 얘기하자는 거절이 나오네요.

이런건 처음입니다. ㅋㅋ

 

 

 ** 추가 **

지금 보니까 로그인 관련 문제가 맞는거같습니다.

확인해보니 엣지가 접속이 되는게 아니라 로그인되어있는 브라우저에서 접속이 안되는거네요.

 

 

#유튜브 #유튜브접속 #유튜브 에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