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식/잡

블리자드 프로그램이 대기 모드로 전환되었습니다. 대기 모드를 해제하는 중.. 오류

H.J.World 2020. 3. 13. 22:04
728x90
반응형

 

최근에 스타1을 다시 시작하면서 리마스터도 사고, 즐기고 있던중!!

퇴근을하고 스타에 접속하려는데 "블리자드 프로그램이 대기 모드로 전환되었습니다. 대기 모드를 해제하는 중.. "

이라고 뜨면서 무한 로딩 상태가 되었습니다.

오류 코드 : BLZBNTBNA00000005

 

해당 오류가 발생하면서 무한 로딩 상태;;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니 아래와 같이 해보라고 하더라구요.

 

블리자드 Battle.net 데스크톱 앱이 블리자드 게임의 게임 설치, 업데이트, 실행, 삭제에 필요한 블리자드 업데이트 프로그램과 통신을 실패했습니다.

  1. 호환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드라이버 및 운영 체제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주세요.

  2. 바이러스나 멀웨어 감염을 제거하기 위해 바이러스 검사를 실행해주세요.

  3. 접속 모듈을 보안 위협으로 잘못 감지할 수 있는 보안 프로그램을 임시로 삭제하거나 비활성화해주세요.

  4. 권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관리자 계정영어 이름으로 생성한 후 사용자 전환을 하여 게임을 실행해주세요.

  5. 간혹 런처 문제가 발생할 경우, 블리자드 Battle.net 앱을 삭제하고 재설치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안내 드린 방법을 모두 확인해 보셨나요?

 

게임 로딩이 안되는데, 바이러스검사??? 말도안되는 방법인데 블리자드 일안하는듯..

그래서 삭제하고 깔아보려해도, 삭제도 안되구 계속 대기모드 해제중만 연속되는 현상이 발생해서

 

대충 커뮤니티에서 확인해보니 저만 그런 현상이 발생되는게 아닌거 같더라구요.

댓글 중 하나는 PC사장님께서 블리자드에서 문자 받았는데 서버 문제로 실행이 안되고 있다고 해서

언제 해결될지는 미지수라고합니다. ㅠㅠ

 

나 게임하고싶다. ㅠ

 

===

추가

 

옵치 서버 터진거 해결책입니다, 해보진 않았지만 된다고 하네요
제가 페북 봤는데 옵치 문제가 아니라 베틀넷의 문제라네요
페북 봤더니 들어가는 법있길래 올립니다
첫번째 방법,내pc>overwatch>-retail>옵치 아이콘 클릭>옵치 실행
두번째 방법,옵치 아이콘 우클>속성>뜨는창에서 바로가기 메뉴 클릭>파일위치 열기 클릭>옵치 실행
저는 이미 지워서 안되네요…ㅠㅠ
퍼온거입니당

 

해보진않았슴다..

 

728x90
반응형